본문 바로가기

소식

신임 이사 소개

앞서 말씀 드린 것 처럼 지난 3월 16일 열린 GMF 정기이사회와 총회에서 4분의 신임 이사를 선임하였습니다. 4분 모두 승락을 하셨기에 신임 이사를 간단히 소개합니다.

 

1. 최성은 목사 (지구촌교회)

 

 

최성은 목사님은 타코마제일 침례교회에서 담임으로 섬기다가 2019년 9월부터 지구촌교회 제3대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습니다. 한국 침례 신학대학을 졸업하고 미국 남침례 신학교에서  목회학 석사와 박사 (Ph.D) 학위를 받았습니다. 지구촌 교회는 GMF의 초기 부터 이동원 목사님을 통해 관련을 맺고 지금까지 계속해서 동역을 하고 있습니다.

 

2. 정갑신 목사 (예수향남교회)

 

 

정갑신 목사님은 총신대학교 신학과와 서울대학교 대학원 및 총신대 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충현교회와 안산동산교회에서 부목사로 사역하였습니다. 2007년 창신교회에서 담임목사로 섬기는 중 하나님께서 주신 비전을 품고 2009년 8월 예수향남교회를 개척하여 담임목사로 사역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회 개척 사역인 ‘시티투시티(CTC)’ 코리아 이사장으로 섬기며 바른 교회를 개척하는 일에 힘쓰고 있습니다.

 

 

3. 문상철 목사 (카리스교차문화학연구원)

 

 

문상철 목사님은 한국선교연구원 (kriM)의 시작부터 이 사역을 맡아 최근 원장 사역을 이임하기까지 선교 연구사역을 통해 한국 교회의 선교와 세계 선교에서 중요한 역할을 감당하였습니다. 미국 트리니티 신학교에서 교차문화학으로 박사 (Ph.D) 학위를 받았습니다. 이임 후에 교차문화학에 더욱 집중하기 위해 카리스교차문화학연구원 (CIIS)를 설립하여 원장으로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4. 권성찬 선교사 (GMF)

 

 

권성찬 선교사님은 장신대학원을 졸업하고 성경번역선교회 (GBT) 소속으로 아프가니스탄 사역과, GBT 대표 및 위클리프 아시아-태평양 대표로 사역하였고 옥스포드 선교대학원 (OCMS)에서 박사 (Ph.D)를 받은 후 2019년 7월부터 GMF 대표로 섬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