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한국 선교운동과 선교사 (도서)

반가운 소식입니다. 지난 30여년간 GMTC라는 선교 훈련원에서 선교사들을 훈련하는 동시에 꾸준히 선교에 관한 글을 써 오신 이태웅 초대원장님과 변진석 원장님의 글을 추려 단행본을 발간하였습니다. 크림 (kriM)에서 꼼꼼히 손을 보아 한국 선교에 이정표가 될 만한 좋은 책이 발간되어 소개합니다. 이하는 추천사로 대신합니다.

 

"코로나19가 가속화한 부분이 없지 않지만 굳이 코로나가 아니었더라도 한국 선교를 반추해 보는일은 이미 여기저기서 진행되고 있던 일이다. 그 반추의 과정에서 지나온 길을 되돌아 보는 일은 필수적이다. 되돌아 보려해도 돌아 볼 자료가 없다면 몇몇 사람들의 기억에 의존할 수 밖에 없을 터인데 감사하게도 교회와 세상이 별로 관심을 두지 않던 시대에 선각자처럼 기록의 소중함을 알고 선교사 훈련의 바쁜 여정에도 글을 써오던 분들이 있었다. 이제 그 글들을 추려 반추의 재료로 내어 놓게 되었다. 이태웅 목사님과 변진석 목사님 그리고 함께 동역해 온 모든 분들께 박수를 보낸다. 이 글들의 가치는 선교사들과 함께 살며 훈련해 온 현장에 발을 디고 서서 길어 올린 보석이라는 면에서 더욱 빛난다. 말하자면 우리의 생각과 우리의 삶과 우리의 실천이 녹아 있다는 말이다. 이 소중한 글들이 앞으로 더욱 깊어질 한국 선교의 밑거름이 되기를 간절히 바라며 모두의 일독을 권한다."

 

구입을 원하시면 크림으로 연락 주세요 ((https://krim.org/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