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MF 소식

기도해 주세요^^

모두들 강건하신지요?

코로나 19가 완전히 끝나지는 않았지만 국내에는 큰 태풍이 지나간 듯해 감사한 마음입니다. 하지만 선교사님들이 사역하시는 지역에서 언제 어떤 소식이 들려 올지 몰라 여전히 기도가 필요한 사항입니다. 몇 가지 결의 사항과 기도 제목을 올립니다.

 

결의 사항 

1. GMF의 각 기관은 기관 사정에 맞게 재택 근무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선교사님들이나 동역자들을 섬기는 일에 소홀함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으나 본의 아니게 연락이나 일이 좀 더디더라도 양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2. 저희는 2주 간격으로 실행 위원회를 열어 상황을 점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2주 (4월20일까지) 안에 예정되었던 모든 오프라인 모임이나 행사를 취소 혹은 연기하였습니다. 착오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3. 선교지마다 상황은 다르지만 선교사님들 가운데 입국 혹은 출국하시는 분들은 소속 기관과 긴밀하게 소통해 주시고 특히 입국의 경우 2주간의 자가 격리를 반드시 지켜 주시기를 바랍니다.

 

변경 혹은 취소된 일정

1. GMF 봄 소풍 취소: 4월 17일 예정되었던 봄 소풍은 취소되었습니다. 사회적 거리는 멀어지지만 서로 서로 자주 소식을 나누어 심리적 거리는 가까워 지기를 바랍니다.

2. GPTI 훈련 연기: 상반기 GPTI 훈련은 하반기로 연기 되었습니다. 일정 연기가 여러 사람들에게 일정을 조절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겠지만 지혜롭게 잘 극복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4. 4월 말에 예정되었던 선교사의 은퇴와 노년에 관한 워크샾은 무기한 연기되었습니다.

5. 기타 온라인으로 전환할 수 있는 모임들은 온라인으로 전환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기도 제목

1. GMF에 소속된 선교사님이나 가족 중에 확진자는 없습니다. 어느 곳에서든 강건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 이번 일에 동역하는 교회들이 여러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잘 이겨내고 성도들이 기쁨으로 만나는 날을 가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 선교사님들 뿐만이 아니라 함께 동역하는 현지 사역자 그리고 사역지가 언제 어떤 모습으로 코로나 19의 위험에 처할지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특히 검사 조차 어려운 지역들이 많습니다. 특별한 은혜로 이 어려움을 넘길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4. 한국 교회가 어려움을 잘 넘기고 선교지에 어려움이 닥쳤을 때에 긴급히 도울 수 있는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5. 입국하는 선교사님들이 2주간 자가 격리 장소를 구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자가 격리 후 머물 선교관들이 잘 연결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마스크를 벗고 반갑게 교제할 날을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2020년 4월 6일

권성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