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GMF 2019년 수련회


드디어 한 해를 마감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GMF 가족들이 함께 모여 한 해를 돌아보고 함께함의 의미를 되새기는 수련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수련회는 함께 모여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잠시 생각해 보며 하나님께 감사하는 시간입니다.

우선 장소를 소개합니다. 12월 11일부터 13일까지 약 150여명이 함께 모일 장소는 천안에 있는 상록리조트 입니다. 넓은 장소에서 쉼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우선 사진 몇 장 보실까요?

이쁘죠? 놀이시설은 아마 겨울철이라 운영이 안될 것 같아요 ㅠㅠ

숙소는 콘도식입니다.


그럼 어떤 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비밀을 다 말해 드리기는 어렵고 첫날은 GMF의 이사장이신 양승헌 목사님께서 오셔서 여는 말씀을 해 주실 예정이고요. 저녁에는 그 동안 구석 구석에서 GMF를 만들어 왔던 많은 분들의 얼굴을 기억하며 감사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둘째날에는 GMF 이사이신 조관식 목사님이 말씀을 전해 주시고요. 여러가지 선택 강의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아마 참신한 강의가 될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1인 미디어? 이게 뭔지 모르시는 분들은 그냥 저와 같이 족구해요.

저녁에는 GMF의 새로운 식구들을 환영하고 각 기관들의 올해 하이라이트를 통해 현재를 조망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 후에는 각 자가 준비해 온 선물을 교환하고 나누는 따뜻한 시간이 있다고 하는데 성탄 느낌이 많이 날 것 같네요.

마지막 날에는 미래가 주제인데요. 성찬식과 미래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새대표가 준비한다고 하네요. 즉, '성찬과 미래'.

암튼 프로그램을 떠나서 함께 함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합니다. 신청은 각 기관별로 받으니 혹 한국에 들어와 계신 선교사님들께서 참가를 원하시면 각 기관을 통해서 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참가비는 얼마인지 궁금하시죠? 1인당 참가비가 10만원입니다. 숙소가 콘도라 4인 1실이 기준인데요. 혹 부부나 가족이 콘도 하나를 사용하기 원하시면 30만원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물론 가족은 우선적으로 배정하겠지만 신청이 끝난 후 숙소가 남을 경우에 가능하겠죠. 그 외에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수련회 준비위에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목동 최융 목사님, 이경춘 목사님, 권선주 실장님 등께 여쭈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개인정보라 여기 올리지 않습니다. MK-NEST, 법인 사무국, KRIM으로 전화 주셔서 이 분들을 찾으세요.)

그럼 수련회에서 뵈요. 참석하는 모든 분들께는 저희가 준비한 수련회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추신: 그리고 선물 교환이 있다고 하니 개인 당 한 가지 선물을 꼭 준비해 오시면 좋겠네요. 선물은 집에 있는 물건 중 다른 사람과 나누고 싶은 물건을 가져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뭐. 예를 들어 안쓰는 다이아반지? 암튼 가격과 상관없이 나눌 수 있는 물건이면 되겠습니다.